출석 플래너로 직원의 출석 및 휴가 요청 관리
출석 플래너는 직원의 출석 및 휴가 요청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직원의 현재 근태 현황과 남은 시간 및 일수, 사용자 지정 날짜 범위와 같은 휴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연도, 월에 대한 직원의 출석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. , 또는 사용자 정의 기간. 직원이 휴가 중이면 근무한 시간과 남은 휴가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홈 화면에 월별 보기 위젯을 추가하여 직원의 출석 확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더 편리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.
직원의 현재 근태 및 휴가 정보에 사용자 지정 날짜 범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직원이 현재 근무 중이거나 휴가 중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Attendance Plann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Attendance Plann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